[ 매일유업 ] 매일유업 우유대금이 자동이체인가요? 이런식으로 유업회사 돈 받는 것인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진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11-12 15:06:27
본문
2013년 10월 11일에 그간 이용한 대금을 지불(계좌입금)하고 중단하였습니다..
가정배달 중지요청으로 매일유업 고객센터 1588-1539(내선2번)로 여러번 전화를 시도하였지만,
매일 2~3시간 간격으로 3~4번 해봤었지요~~~ 당췌 연결 안됩니다...
10월 15일에 1:1고객상담 글을 남겨놓았고~~ 고객요청대로 처리완료라 답이 적어졌네요..
그런데 11월 8일에 10월분 청구서가 문자로 왔어요... 중단하고 배달도 받지 않는데 어찌된 일인가 싶어서
고객센터 1588-1539(내선2번)로 전화를 시도했지만, 당췌 연결 안됩니다..
11월 12일 통장에서 자동이체로 출금이 된건 무슨 경우입니까?
배달은 받고 착오 출금을 해도 이해가 안되는 상황에~~~
아예 우유를 배달받지 않고 있는데 무슨 근거로 갯수를 추정해서 지들 맘대로 청구서 작성해 문자로 보내고
출금을 해 가는지 매일유업은 이런식으로 장사하나 봅니다.
남양유업 사건으로 유제품회사 신의가 없어졌지만 제가 직접 경험하니
도저히 화가 나서 참을수가 없습니다
업체에 어떤 조치를 하실건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에이에스해주기로 한달 되어가는데 전화무시하고 피해요 13.11.12
- 다음글보험금 지급거부 13.11.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