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 SKT착한기변 모토로라 레이저 받고 두번낭패당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심기숙
- 조회수 : 80회
- 작성일 : 13-11-12 13:21:06
본문
모토로라가 한국철수해서 없어져 앞으로 수리힘들듯 싶고 기계결함이 비단 나에게만 오진 않았으리라 봅니다.다들 skt가서 항의해도 보상안되고 저렴한 착한기변 하는 서민만10만원정도 SKT수입원이 께속되지않을까요? 두번 기계 잠시받고 제가쓴돈이 20만원정도 되는데 보상되는범위을 알고싶고 정보제공 원합니다.
- 이전글의류쇼핑몰 13.11.12
- 다음글너무 하네요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리고 있어야하나요? 13.11.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