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서비스센타 ] 너무 하네요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리고 있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은주
- 조회수 : 145회
- 작성일 : 13-11-12 13:14:34
본문
소비자는 하루하루 가슴졸이면서 병까지 생겼는데 그냥 기다려 달라는게 벌써
몇주째 인가요?
진행 상황이라도 알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제발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SKT착한기변 모토로라 레이저 받고 두번낭패당함 13.11.12
- 다음글통신요금 관련 13.11.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다시 한번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