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사이더 ] 자전거 수리 지원불가능 및 연락불통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수정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3-11-12 12:58:12
본문
물건이 온업체는 엑사이더라는 업체였습니다.
와서 조립을하고 자전거를 탔는데 출퇴근용으로 썼습니다.
자전거를 아파트 베란다에 나뒀기때문에 넘어질일도
부딧칠일도 없고말입니다.
4일정도되었을까요? 자전거뒷바퀴에서 자꾸 이상한소리가 나는겁니다. 깨름찍한마음에 자전거방에갔더니 해드전체를 가려야
된다더군요. 인터넷에서 샀다고하니 잘못샀는거같다며 불량이라고 하는겁니다. 그래서 그업체에 전화했더니 1만원안으로는
수리비지원해준다하여 해드를 갈고 15000원이나와서 사진을보내고 만원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자전거를 탄지 하루지났습니다.
소리가 더심해졌습니다 완전 뒷바퀴에 뭐가걸린것처럼 탁탁탁소리가 나는거였습니다. 업체에 전화를했더니 자전거를 분해해서 보내라고 하더군요. 수리해서 보내주겠다고 그래서 택배를 보냈습니다. 근데 무슨수리를 10일이넘어도 안한겁니다.
그래서 게속전화를했더니 수리기사분이 없다며 하루하루날이 지나다가 전화가왔습니다. 자전거를 넘어뜨려서 아니면 자전거를
어디에 부딧쳐서 패달이굽어졌고 바퀴가굽었으며 기아부분에
기스가 났다며 as가안된다고 하더군요. 계약서에도 1년미만인제품에 수리가능하다해놓고 수리범위를 벋어났다며 3만원을 부치라고 하더군요. 사진까지찍어보내주면서 기스난부분을 보라며
그래서 그번호로 전화를하니 전화는 아예받지도 않고
회사에도 전화를받지않고 지금 환불도안되며 고치지도 않으며
이대로 몇일이 흘렀습니다. 고의로 넘어뜨려서 자전거를 보내서
돈을 뜯어내려고했습니까? 수리해달라고 보낸거뿐인데 어떻게
이럴수가 있는지 너무억울합니다. 소비자고발센타에서 올수리해서 제가 받을수있도록 조취해주세요. 아! 자전거방 아저씨가
그러더군요. 자전거조립한다고 택배온날 바로 갔더니 바퀴가
굽은거같다고 중심이 안맞는다고 어이없어서원..
- 이전글고객의 동의 없이 무단으로 인터넷 상품 변경 13.11.12
- 다음글위메프의 교환/환불 청구 거부 행태를 고발합니다. 13.11.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