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지텍 ] 트리플파이 환불 나몰라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관형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3-11-12 08:44:34
본문
그러다 두달이 안된심 한쪽이 지직거림 현상이 일어나 로지텍 서비스센터에 문의했습니다.
로지텍측의 답변은 제품의 하자이니 정책에 따라 환불차리하겠디고 했습니다.
수리는 안되고 환불만 된다고 하였고요.
그러면서 환불까지 약 3주 소요된다고 하고요.
그렇게 제품을 보내고 환불받을 게좌번호까지 알려주었지만 깜깜 무소식
이게 접수가 금년 5/31이고 제품 보낸날찌기 6/12
3주가 지나도 아무 연락이 없어 다시 전화를 걸엇지만 기다리라는 말민대풀이
이럴게 수십차례의 전화를 걸어도 로지텍 측의 답변은 나몰라라 그녕 니네가 기다려라
입니다
벌써 6개월차에 들어갑니다.
고작 20만원대 환불박으려고 심적 스트레스 받아가며 6개월 넘기고 있습니다.
물론 로지텍측의 태도는 배째라이고요
더 심각한 문제는 이게 저뿐만이 아니라 트리플파이라는 이어폰 환불처리 들어간 소비자들이 거의 다 경험하고 있는것입니다.
소보원에서 이문제를 심각히 보시고 조사해주셨으면 합니다
로지텍의 배째라하는 모습
- 이전글도와주세요. 13.11.12
- 다음글정말 너무 어이가없습니다. 경찰을 동원했는데도 인정을 하지 않으시더라구요... 13.11.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어폰 하자로 인한 환불이 차일피일 미뤄지고 있어 몹시 답답하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안에 하자 발생 시 무상수리-교환-환불순으로 처리되고있습니다. 환불처리가 계속 지연될 경우 부득이 업체에 내용증명우편 발송하시어 빠른 해결을 촉구하시기 바라며 또한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