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정말 답답합니다 해결좀해주세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손미현
- 조회수 : 50회
- 작성일 : 13-11-12 16:59:15
본문
티비랑 인테넷가입했습니다 사은품도 받았고요 그러다 두달뒤에 이사문제로 이전신청을햇는데 설치불가지역이여서
3개월이내에 전입신고한 등본을팩스로보내달라해서
전입신고를 아직안한터라 우선일시정지신청을했습니다
최대가 3개월이라했고일시정지하는걸로해서 다른얘기없이 끊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다시 이사를 할꺼같아서 아무처리 안하고
이번 11월달에 이전신청을 했었는데 그다른영업장에서전화가와서
1년안에 3개월일시정지를 하면 자기네수수료 받은거 sk브로드밴드가 다시 환수해간다면서 사은품으로 받았던 25만원을 달라하는겁니다
다른영업장에서 가입할때 얘기한상황이고 이것저것얘기했으니깐 그내용을 기억하지못했습니다
아무리 타영업장을통해 가입했다하더라도 돈이걸려있는 중요한문재니깐 일시정지할때 sk브로드밴드에서도 얘기해줘야하는게 맞지않나요?
그래서 sk브로드밴드에 전화를했는데 자기네는별도라고하는겁니다
아무리그래도 일시정지할때 타영업장을통해 가입시 사은품환수될수있다 이런얘기는 해줘야지요 근데 그런건 자기들은 말안해도된답니다
이게 말이됩니까?
제가 일시정지를 하고싶어서 한것도 아니고 설치불가지역이여서
한것이고 지금은 해지를하겠다는것도 아닌데 이전신청 설치불가도
기간이지나서 위약금물고 해지해야하고 계속 쓰자니 사은품돌려주면서까지 써야하나싶고 정말답답합니다
- 이전글뚜레쥬르 전대후문점 서비스 불친절에 관련한 사항입니다. 13.11.12
- 다음글카드를 두번 결재하게 되었는데 하나를 취소해주지 않고 있어요 13.11.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