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랜드 ] 김해 내동점 전자랜드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나윤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3-11-12 15:46:02
본문
2주가 지나도록 물건이 오지 않아 전자랜드에 전화했으나 상담사가 상담중이니 나중에 전화 주겠다는 이후로 연락이없었고 다시 전화하자 잠시 자리를 비웠다고 다시 전화주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하루지나 상담사가 전화가 와서 죄송하다면 아직 tv를 못받았냐며 오히 저희들에게 되묻는겁니다.
미안하다고 하길개 다음날 배송을 해준다는 말을 듣고 돌아온뒤 다음날 TV는 설치가 되었어요
그리고 사은품으로 주기로 했던 파티그릴 외장하드 공유기 LG독일BSW칼날 set뽀로로3d안경2개가 TV설치한지가 한달이 넘었는데도 않왔습니다. 전자랜드에 찾아가니 상담사가 자리에 없다고 전화통화를 해봐라는거 였습니다. 이틀동안 계속 통화를 시도했지만 안받았고 전자랜드에 화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전자랜드에 전화를 해서 따지고 물으니 그 상담사는 그만둔 상태였고 그만둔 상담사에게 전화를 해서 책임의 소지를 물으라고 떠 밀었던거 였습니다.
여태까지 사은품은 받지 못했고 너무 기분이 나빠서 TV반품을 하고 싶습니다.
법적으로 제가 할 수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 이전글불친절하고버릇없는 직원과 민원에따른 루미가넷 본사 및 롯데마트 입점점 업무처리불만족 13.11.12
- 다음글에이에스해주기로 한달 되어가는데 전화무시하고 피해요 13.11.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가전제품매장에서 TV를 구입하면서 받기로하신 사은품에대한 배송이 이루어지지않고있어 정말 답답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구두상 협의가 되지않을경우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사은품 배송요청과 관련하여 이의제기 하시기 바라며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쌀쌀해진 날씨 감기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