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세탁 ] 환불좀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시현
- 조회수 : 91회
- 작성일 : 13-11-13 14:41:28
본문
두번짼 흰색반바지에 얼룩이 져서 맡겼는데 그 얼룩이 고대로 있었습니다. 물어보니 얼룩 지워달라고 하지 않아서 드라이만 했답니다.(드라이의 뜻을 모르는것 같음)
이또한 그냥 넘어갔습니다.
세번째, 겨울외투를 15벌 드라이 맡겼습니다.
요즘 급격히 추워지는 날씨탓에 드라이한 코트중 하나를 꺼내서 입으려는 찰나, 맡기기 전보다 더 더러워지고 제가 입지도 않은 앙고라 털이 잔뜩 붙어있었습니다.
재 드라이 요청을 했고 다시 가져왔는데 똑같이..앙고라가 붙어있었고..다른코드도 똑같이 드라이 맡기기 전보다 더 더러워져 있었음.
환불을 원하면 환불을 해주겠다 하여 환불을 요청했지만 이제와서 다른소리를 함.
소비자고발센터에 신고하랍니다. 환불 못해주겠다고.
이곳은 셔츠 하나를 맡겨도 기본 4일은 있어야 가져다 줍니다.
너무 오래걸려서 혹시 다른곳에 맡기냐고 했더니 본인이 직접한답니다..
저번엔 화이셔츠 두개 맡겼는데 1주일이 넘게 걸렸습니다, 그것도 제가 언제 가져다 줄꺼냐고 물어봐서 가져다 준거구요.
뻔뻔한 이 사업장 고발합니다. 환불받아주세요.
사업장:삼성세탁
주소:서울 양천구 신정동
전화번호:02-2066-1090/010-3702-1035
- 이전글코맥스 설치기사가 AS하러 왔다가 재산상 손해를 끼치고 갔습니다. 13.11.13
- 다음글환불요청 13.11.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