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이동전화 번호 011을 강제로 010으로 변경강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나리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3-11-13 13:25:52
본문
가입당시 대리점이나 kt측은 저에게 2013년 1월 1일 자동으로 010으로 바뀐다고 하였습니다.
물론 통화당시 그전에 저에게 다른것을 신청해야 한다는 말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엄마와 제 통신사를 kt로 옮겼습니다.
그런데 2013년 8월 27일 문자가 왔습니다. 2012년 12월 31일까지 대리점으로 와서 010변경신청을 해야 부가서비스를 다 받을수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제가 114에 전화해서 말일까지 변경신청 안하면 어찌돼냐 문의했을때 남자직원이 자동으로 010으로 2013년 1월1일부터 바뀐다고 하였습니다. 그럼 미리 신청 안해도 특별히 지장은 없는거죠 했더니 그렇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2013년 11월 7일 다시 문자가 왔습니다. 2013년 11월말까지 변경하지 않으면 12월부터 자동으로 010으로 변경된다는 문자였습니다. 저는 화가나서 11월 13일에 114에 전화해서 계약대로 2013년 1월 1일날 변경해달라 왜 고객한테 의사도 안물어보고 강제적으로 12월부터 바꾸냐 난 대리점 갈 시간이 없다 했더니 국가해서 정해진거라 순차적으로 바뀌는것이므로 자기네가 어찌할수 없다는 답만 여직원이 말하였습니다. 저와 엄마는 해까지는 그냥 011을 쓰고 싶습니다 계약대로 이행하게 할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요...사전에 고객에게 의사도 묻지않고 통보식으로 문자만 이렇게 바뀐다고 보내는것이 정당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처음온 문자와 나중에 문자도 캡쳐해서 보내드립니다.제가 바라는건 그냥 계약대로만 kt가 이행해서 011 번호를 올해까지는 변동없이 쓰고 2013년년 1월1일에 바뀌었으면 합니다.
첨부파일
- 2013년 8월 27일 처음온문자.jpg (31.2K) DATE : 2013-11-13 13:25:52
- 2013년 11월 7일 나중에 온문자.jpg (26.0K) DATE : 2013-11-13 13:25:52
- 이전글정말 환불이 안되나요?? 13.11.13
- 다음글어처구니없는 해외여행피해사례 13.11.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