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 LG 옵티머스 G-PRO 기사님 !!!!!! 너무 하십니다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예림
- 조회수 : 66회
- 작성일 : 13-11-13 10:57:21
본문
인터넷 평도 보고 해서 괜찮은 평을 많이 보고 G PRO 를 구입하였습니다. 그러나 구입 후 부터 화와 열만 치밀어 올랐습니다
지하철, 카페 등 와이파이가 잘 잡히지도 않고, 끊기고, 연결도 안되는 장애가 무수히 반복 되었습니다.
LG 서비스 센터를 많이 방문했지만 "고객님, 아무런 문제 없는데요 저희 쪽에서는 잘 잡히고 있습니다"
아니 정말 말이 됩니까?
정 안되시면 저희가 수리해드릴께요 해서 휴대폰 수리도 여러번 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원점
오늘도 수리를 하러 왔는데 안되시면 그 때, 그때 오셔야죠 하는데
회사원이고 일하는 사람은 대부분 9시-18~19시 퇴근인데 센터 방문을 하기는 많이 어렵죠
방문 안 한 제 책임처럼 돌리시면 이건 말이 안되지 않습니까?
저번에도 완전 초기화 제가 알기론 2번 정도이고, 방문은 그 이상일텐데 전혀 개선점이 보이지 않는다는 건 말이 안됩니다
"여기서는 수리 봐드리고 그러는 거 밖에는 해드릴수있는게 없네요" 라고 하시면 아오!!!!
아니면 좀 더 나아지거나 해야 되는거 아닙니까 !!! 심각합니다 진짜 !!!
g pro 구입한 제 돈이 너무 아깝습니다
비싸고 좋다고 해서 산 휴대 전화가 아주 그냥 이건 짐입니다 짐 !!! 저희 어려운 이 부분과 오랜 시간 너무 짜증나고 힘들었던 이 부분은 도대체 어떡게 보상 하실껍니다 !!! ??
말로만 "여기서는 잘 되는데요" 계속 이런식으로만 대응 하실껍니까??!!!!
- 이전글중고차 구입후 하자발생 13.11.13
- 다음글h몰 구매 사은품 누락관련 2 13.11.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