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인터넷 위약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한슬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3-11-13 10:50:25
본문
알고보니까 이게 3년약점하면 사은품 받는데 1년쓰고 갈아타면 그 때 위약금이 나오는데 그 위약금보다 다른 통신사 3년 계약하면서 사은품 받으면 그 사은품으로 위약금을 매꾸는 방식이었던 거에요. 전 첨에 이런거 잘 몰라서 그냥 인터넷만 1년 사용하려고 하고 인터넷 문의했는데 1년마다 계속 통신사를 갈아타면서 3년 약정을 해야만 하는 상황이 된거죠. 이거 어떻게 방법이 없나요?
- 이전글H몰 구매 사은품 누락관련.. 13.11.13
- 다음글의류환불 13.11.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 피해제보관련하여 통신업체명(skt, kt, lgt 등)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재진행시 업체명이 확인 되어야 중재진행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