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텔레콤 ] 명의도용 사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현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13-11-13 15:31:19
본문
그뒤 이렇다 저렇다 연락도 없고 초조했던 제가 오히려 더 연락을 해서 진행상황을 물었습니다.
그러던중 11월11일 sk 명의 도용 팀이라며 연락이 왔고. 저한테 이건 명의 도용이 될수 없다 기각 되었다 하며 다음달 부터 쓰지도 않은 요금을 내라고 했습니다.
명의도용을 한 사람은 전 남자친구였고 핸드폰 가게에서 일하는 사람이였습니다. 제 휴대폰을 바꿔 준다며 주민등록증을 카톡으로 요구 했고 그걸로 자기 핸드폰까지 개통한것이였습니다. 전 모르고 있다 헤어진뒤 한참뒤 요금 이 밀렸다며 독촉 전화가 와서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11일날 온 sk에서는 내가 민증을 보내줬으며 내 핸드폰 보다 도용한 핸드폰이 먼저 개통되었다. 아는 사람이 여서 명의 도용이 아니다고만 하며 다음달 부턴 명의자가 돈을 내야 한다 하면 어쩔수 없단 식이였습니다. 그러나 핸드폰 개통을 하면 핸드폰이 개통 되었다 . 이런 문자가 오고 자기 확인을 해야 하는데 여기선 그런부분은 쏙 빼고 자기 들이 잘못한 부분은 말하지도않고 기각되었다고 해서 여기 소비자 고발센터에 연락 드린겁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쓰지도 않은 핸드폰 요금에 기기값까지 내라고 하는건 본인 인증도 안하고
핸드폰을 개통해준 . sk 잘못 아닌가요.
- 이전글환불. 13.11.13
- 다음글핸드폰 배터리부분 환불이요 13.11.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