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 해지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교
- 조회수 : 64회
- 작성일 : 13-11-13 14:21:24
본문
lg로 옮겼거든요.
11월 7일에 kt 에 해지 전화를 했고
해지 되었으며, 다음달에 위약금 발생하는 부분과 이달에 사용한 요금 청구 될거라고
상담원이 이야기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 그럼 오늘까지 사용한 요금이 일할계산 되는 건가요?"
라고 다시 되물으니 "네" 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리곤 며칠 뒤에 설치 기사님이 집으로 방문에 장비를 가져가신다고 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가져가지 않았습니다.
혹시나 해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보니 아직도
해지가 되지 않았으며 해지 접수만 되었다고.. 합니다.
주변에서 확인해보라고.. 처리 안됐을수도 있다고 해서... 혹시나 해서 전활 걸었는데..
이럴 수 있나요.
그때 전화통화 한 상담원이 다시 전화주기러 한지.. 한참이 지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 이전글휴대폰 수리 관련 문제입니다. 13.11.13
- 다음글대한통운환불 13.11.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