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핸드폰A/S센터 ] A/S 센터의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은주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3-11-14 10:12:28
본문
방문하였습니다.
기사가 휴대폰이 회로 이상이라며 17만원 주고 교체하든지 아니면 새로 사서 쓰시던지 하라고
말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날 오후 중고휴대폰을 구입하였습니다.
그런데 이전 휴대폰의 유심카드를 빼서 중고 기계에 끼워도 휴대폰이 안되는겁니다.
중고휴대폰은 같은 기종이였구요 ..
그래서 다음날 다른 지역 A/S센터를 방문 했더니 유심 이상이라며 유심교체를 권하더라구요 .
그래서 유심을 새로 사서 끼웠더니 되더라구요 .
혹시 하는 마음에 이전 교체하라던 휴대폰에 유심을 끼웠더니 정상작동 됩니다...
저희는 기계에 대해서 잘 모릅니다.
모르기 때문에 a/s 센터에 방문하여 그사람들의 판단에 의해 사거나 수리비를 내고 고치거나
합니다.
그런데 그기사분들이 제대로 보지 않았거나 오판단으로 피해를 본다면 그건 누가 책임을 지는
건가요?
고객이 봉 입니까?
센터에 전화 했더니 자기는 잘못이 없답니다.
그때는 분명 안됐으니 그랬고 자기는 유심을 볼지 모른답니다.
근데 왜 다른 센터는 유심작동을 알고 교체를 말 했을까요??
잘못했단 말 한마디 없이 성의없는 고객 응대를 합니다.
삼성이란 큰 회를 믿고 선택하는 고객들이 잘못된 판단 인건가요?
그사람 말 한마디에 쓸데없이 중고폰을 산 저는 그럼 누구한테 배상 받아야 하나요??
- 이전글cj헬로비전을 고발하려고 하는데요.. 13.11.14
- 다음글도우미 소개소 횡포 13.1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