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진짜 황당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현
- 조회수 : 58회
- 작성일 : 13-11-13 18:24:47
본문
sk 조사원과 다시 연결이 되서 통화를 했는데요
정말. 그 조사원 진짜. sk는 이렇게 막무가내인가요
끝까지 그사람은 내가 명의를 줘서 그렇게 된거다. 핸드폰 개통 전화 문자 온것도 없는데
그런건 상관 없다는듯 알아서 하세요 이렇게 나오네요 진짜. 하아
이런식이면 명의 도용 당한 사람은 그냥 돈이나 내고 조용히 있어야 하나요
화가 나서 주저리 쓰다보니 맞는 말인지도 모르겠네요.
진짜 sk, 진절 머리가 나네요. 제발. 도와주세요
- 이전글4달 넘게 환불지연하는 악덕여행사를 고발합니다. 13.11.13
- 다음글아래글작성자입니다. 현대홈쇼핑 환불지연관련/ 13.11.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저녁 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