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노트3 하자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수원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3-11-14 20:53:58
본문
하고 총4회 새제품으로 교환을 했습니다.
삼성측에선 제품하자가있다라는걸 인정을 했고 환불을 해준다네요.
근데 여기서문제가 있습니다. 말이좋아서 환불이지 기기를반납을 하라네요
그럼다시 전 노트3나 혹은타사제품을 골라서 쓰라는건데 노트3재구입을 하게되면 원금변동때문 20만원정도의 갭이생깁니다. 삼성측은 그런거까지 못봐주니 저보고손해를 봐라 그러네요.이미 4회교체를 하면서 통신비라던지액서서리값이 손해가발생을 하였는데도 그냥 환불외엔 발생비용은 제책임이라네요 엄연히 전 삼성제품을 쓰고 제 부주의가 아닌 삼성기기하자인데 그로인해 발생된비용은 커녕 앞으로 생길손해는 제책임이라니..터무니없는 말을 합니다. 또한보름간 기기하자때문에 통신자체를 못하고 그냥쌩으로 통신비를 내게생겼습니다.
다른한가지는 환불받게되면 제가노트3제품구입전 갤쓰리 제품이있었는데 노트3제품구입을하는 조건에 갤쓰리 할부를 다내주기로 하였어요 대리점측에서 근데 최소6개월을 써야 자신들도 이익이있다며 지금해제를 한다면
노트3도 완납(이건 삼성측이하니)또한 갤쓰리 남은할부도 제가 내야한다는겁니다.물론 이문제는kt민원실에 전화를 하니 제가 안내도된다고
하더라고요.
결론은 이겁니다 하자제품을 한번팔고 3번의교체와 4번째의 환불조치
왜 자기네들 입장만 고려해달라하고 제가입은 손해는 나몰라라하죠?
또한삼성은 내부규정이없단이유로 다른손해는 배상못하니 고객이 부담이라니..내게서 뺏아간시간 통신요금 액서서리 그리고 하자제품을 팔고 환불을 말이좋아서 환불이지 기기반납하라는삼성측 정말..짜증나네요
이문제를 어떡하면좋죠...
- 이전글라텍스를고발합니다 13.11.14
- 다음글데이터사용요금과다청구 8mb에 8만원? 13.1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