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tv써비스 무책임에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문희
- 조회수 : 82회
- 작성일 : 13-11-14 14:16:13
본문
10월17일에(번호157585)고발한소비자입니다
언재까지 불편함을 감수하면서보아야하는지
답답하여 다시한번 글을올립니다
지금은 가끔씩 화면도 나오질않고 전원을끄면 다시전원을누르지도
않았는데 화면이켜지고 하는증상까지보입니다
하루빨리 처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한빛전자 원통난로 13.11.14
- 다음글한약을 짓지 않으면 진맥을 거부하는 의사 13.1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다시 한번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