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신사 ] 탈세에 대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진석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3-11-15 11:53:55
본문
모든 업체가 최저요금을 주장하면서 행해지고 있다.
언제부턴가 소리도 없이 소비자를 손님이 아닌 호구로 보고 있다는 사실이다.
난 외친다. 우리나라 퉁신회사 망하길 바란다. 현실적인 요금체제와 정당한 소비문화와
국세부담
항상 힘없는 소비자에게 부가세를 부담시키는가?!
위반하면 벌금만 내면 그만이지.
- 이전글3년 의무사용기간 지났는데도. 해지비용 요구 13.11.15
- 다음글엘지전자 핸드폰 충격테스트 데이터 공개요청 13.11.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휴대폰 구입시 부가세까지 부담하시게되어 억울하신 심정은 이해됩니다. 하지만,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지만,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