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서비스센타 ] 진행 상황이라도 알려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은주
- 조회수 : 98회
- 작성일 : 13-11-15 10:34:36
본문
언제까지 이렇게 수십번 문의하게 하십니까?
독촉하겠다고 기다려보라고만 하지 마시고 진행 과정을 알려 주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소비자 입장에서 하루하루 기다리고 스트레스 받고 있는걸 생각해 주셔야하지 않습니까
한달이 다가도록 문의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진행상황 구체적으로 알려주십시요
- 이전글매장에서 50%에 구입한 구두의 가격 13.11.15
- 다음글답답해서 문의드리고싶은데요 13.11.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접수 당일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