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일가구리벳 ] 답답해서 문의드리고싶은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형진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3-11-15 10:25:41
본문
이후 한달을 사용하기 전에 상품에 대해 하자가 발생하여 a/s 를 요청하여
수리가 한번 들어갔다가 왔습니다. 그 상품 수리기간동안 일주일은 쇼파없는 생활을 했습니다.
이후 또 다시 같은 곳에 하자가 발생하여 또 a/s를 요청하였는데
상품을 구매할 때는 가죽이라고 했던 사람들이 그쪽 하자가 난 부분은 인조가죽이라고 하더군요
그래도 수리해주면 사용할려 했습니다. 쇼파를 가져간지 4일이 지났는데도 연락이 없어 전화를 하였더니
직접 나와서 가죽을 골라달라고 하는겁니다. 그 4일 동안 도데체 뭐한건지 연락한번 없었구요
그래도 매장에 직접 나가보니 쇼파 원래 색과 다른 가죽으로 해준다는겁니다. 그래서 어이가없어
환불을 요청햿고 확인해 본다더니 똑같은 가죽과 색으로 해준다는군요
그래서 교환해달라 말했었고 그쪽 대표라는 분이 상의한 결과 바로 다음날 연락을 준다 더군요 아침에
다음 날이 됬는데 이건 연락도 없고 짜증나고 열이받네요 이런 결과 고발도 가능한건지
환불은 안해준다면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도 좀 알려주세요 답답해서 문의드렸어요.
- 이전글진행 상황이라도 알려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13.11.15
- 다음글아이템 구매 13.11.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한달전 구입하신 소파의 하자로 가죽을 교체해준다고 하더니 소식이없어 답답하시겠습니다. 구두상 처리가 지연될경우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조속한 처리요청 하시기바랍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소파품질불량(재료의 변색, 찢어짐, 균열, 스프링불량 등)인 경우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는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 가능한 것으로 되어있습니다.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는 무상수리 또는 부품교환은 가능하나 제품교환 또는 환급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