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올레 ] kt올레 소액 결제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혜영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3-11-15 10:00:49
본문
핸드폰 용지가 날아왔고 소액결제라는 19800원의 금액이 있어서 이글 씁니다
날짜는 10월9일 소액결제라는 문구가 문자로 날아왔고 그 당시 저는 아이들과 공원에서
놀고 있는데 소액결제 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쉬는날이라 확인할수 없어
다음날 kt 올레 114에 문의하니 결제된 내용이 없다고 안심하라고 하시더군요
혹시 몰라 인터넷 사이트에 kt올레 결제내역도 확인했습니다
결제 된 내용이 없어 사기인가 보다 하고 말았는데 한달이 지나니 결제 되었다고 나오더군요
kt 올레 114에 문의하니 두건의 결제가 있다고 10월 9일은 씨네월드 이고 11월 10일은
재미나 영화다운 사이트 라고 하더군요 제가 씨네월드에 전화하니 사용내역이 없다고 하고
재미나에 전화하니 두건이 있는데 11월은 취소되고 10월 않된다고 하더군요
kt 올레 114에 전화를 해서 다시 문의하니 고객 접수하면 전화가 올거라고 기다리라고
내일이면 전화가 와서 처리해 줄거라고 하더군요 기다려도 전화가 없었습니다
제가 다시 전화를 하니 담당자 최용석 과장님이 전화가 왔습니다
재미나에서 전화가 올거라고 10월자 환불처리 해줄거라고 하시더군요
재미나에서 전화가 왔고 일부만 환불이 가능하다고 수수료가 있다고 말도 않되는 소리를 하더군요
5940원은 수수료라서 줄수없다고 담당자 최용석 과장은 알고있다고
다시 최용석과장님한테 확인하니 알고있었다고 어이없는 말씀을 하시더군요
말이 되는건가요 어떻게 제가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알지도 못하는 사이트에서 소액결제가 되고
싸이트와 올레 회사와 짜고 하는것 같습니다 아니고서야 밖에있는 저에게 인터넷도 하고있지 않았는데
소액 결제가 될수있나요 도저희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어떻게 수수료라며 금액을 줄수 없다고 할수가 있는거죠
개인정보 유출이 된거 아니면 kt올레에서 무자귀로 소액결제 하는것 같습니다
요즘 이런 수법이 있다는것이 말이 되는건가요 있을수도 없는 일입니다
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
왜 제가 올린 글은 없어지는 건가요 너무 합니다
- 이전글아이템 구매 13.11.15
- 다음글프로폴리스 부작용에 대한 보상 13.11.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