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소프트 ] 게임내에서 현질유도가 심각한 수준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송훈
- 조회수 : 125회
- 작성일 : 13-11-15 09:15:30
본문
보통 한달에 19800원을 내고 한달간 게임을 자유롭게 할수있는데요
게임내에서 현질 유도가 심각한 수준입니다
이미 위에서 말한 계정비를 내고 플레이 하는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강화할수있는
"각성수"라는 케쉬템을 판매 함으로서
각성수로 강화하지 않은 사람과 강화한 사람을
게임 자체가 말이 되지 않을정도로 차이를 벌려놓고
케쉬템을 구매하도록 유도하고있습니다
이 아이템도 구입만 하면 되는것이 아니라
성공혹은 실패 이런식으로 성공할때 까지 계속 구입 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마치 도박처럼요...
성공한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60~80 만원을 투자해야 성공한다고 하더군요
대부분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20대 초반에서 30대 중반입니다
한달에 이런돈을 투자할수있는 사람들이 몇이나 될까요?
NC소프트의 이런 현질유도 고발합니다
- 이전글완납으로 구입한 도서 지점에서 임의로 할부로 변경 13.11.15
- 다음글택배배송 고의지연 13.11.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게임사이트에서 부당한 방법으로 아이템을 끊임없이 구입하도록 유도하고 있다는 제보글과 관련하여 게임의 사행성에 대한 판단은 게임 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에 따라 게임물등급위원회(www.grb.or.kr)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업자가 판매하는 유료 아이템이 현행 실정법을 위반하는 콘텐츠가 아니라면, 원칙적으로 유료 아이템의 판매는 게임사업자가 자율적으로 결정할 문제입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