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솜이 ] 보솜이 신생아 기저귀에서 애벌레가 나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소혜련
- 조회수 : 167회
- 작성일 : 13-11-15 00:28:19
본문
익산 이마트에서 보솜이 천연코튼 신생아용
구입
2013년 11월 8일 5:40분쯤
애기한테 갈아주려
새거를 뜯어서
한개를 연순간...
애벌레가 딱...
이게 머하는 짓임
애가쓰는건데
장난하는것도아니고
아주 팔팔하게 살아서
꿈틀 거리더이다 ㅡㅡ
아주양 잘기어서 바닥으로 떨어지실라하데?
보솜이 본사 전화했더니 4번 전화안받고
5:51분에 겨우 연결대서 애벌레나왔다고
살아있는거라니깐
놀래긴했음
하지만 전화끊김...
5:54분 다시전화하니까 영업끝났단다...
장난쌈치지하나 ㅋㅋㅋㅋㅋ
이제껏 머나왔네하면 남일인지 알았더니
내가산 보솜이에서
것도 내조카가쓸 기저귀에서
이딴것이 나오다니 ㅡㅡ
이마트 전화해서따지니깐
가지고오라해서 다녀오고
기저귀 가져다주고 보솜이 담당직원이 화욜날 전화주기로해서 집에옴
화욜날
기다려도 전화안오길래
이마트 전화해서 전화왜안오냐따지니깐
20분후쯤 전화옴
죄송하다고
상담사에대해도예기하고 사과하라니깐
상담사찾아서 전화한다함
일단 기저귀는 고려대? 연구소쪽으로보냈다고
일주일걸리니 일주일뒤에 결과알려준다함
수요일
내가 전화했던 내용을 못찾겠다함
그렇게 많이전화하고 영업끝났다는말을 몇번이나들었는데 ㅡㅡ
일단 kt쪽으로 확인해보겠다함
그러면서 또 애벌레 연구소로보냈다는말을함
짜증나서 그건나랑 상관없는거아니냐
내가안쓰면대고 내주위사람한테쓰지말라하면그만아니냐했더니
아셔야한다구 결과가 나오는대로 어떻게 해드리길바라는지물어본단다 ㅡㅡ
새제품을 보내주던 그제품에대한 환불처리를해주던
이마트에서 환불했다니까 또딴소리하다 전화끊음
목요일
kt쪽으로 조회해봤는데도 안나온단다
자기네들 시스템이 문제있어서 그런거같단다
그상담원을 찾으려면 내가 직접 kt찾아가서 통화이력을 뽑아야 가능하단다
그러면서 또 연구소로 보냈다는 말을 한다..
3번이나 들으니깐 넘짜증나서
난 그런거상관없다
그벌레가 어떻게 들어갔는지 궁금하지도않는다
기저귀가나왔는데 못믿어서 의뢰를 한거냐함
많은분들이 애벌레나와서 당황하셨을텐데 말씀은 드려야하지않겠냔다
그러면서 또 고객님은 어떻게해드리길 바라냔다
새제품을주던 그제품에대해 환불을해주던 두가지밖에없단다
그럼 손해배상해줄수있는건 그두방법밖에없는거냐했더니
그렇단다
난 돈이던 기저귀던 상관없고
애기가쓰는건데 좀더 잘만들었음하는건데
의미없이 삼일째 전화받으니깐 짜증나고
화가난다
인터넷이랑 소비자고객센터에 올린다니깐 별반응 없길래 글을쓰는겁니다
애가쓰는건데 똑바로 만들었음좋겠고
많은 맘들이 알았음 좋겠습니다
첨부파일
- image.jpg (1.8M) DATE : 2013-11-15 00:28:19
- 이전글nc소프트 라는 제목으로 글올린 분들에 아래 답글..뭔가요?누가 답글 다는겁니까!? 13.11.15
- 다음글자외선 살균소독기 13.1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