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소프트 ] NC소프트 장사꾼인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기훈
- 조회수 : 515회
- 작성일 : 13-11-14 19:07:46
본문
게임 자체가 돈을내고하는 유료 서비스 한달 19,800원 입니다.
물론 게임 업체에서 유료 상품을 파는건 나쁜일이 아닙니다.
근데 그상품을 무한적으로 사게끔 유도하고 그상품을 사서 사용시 일회성으로 일종에 도박중독
증상까지 보이고 있습니다. 정말 대기업이라는 단어가 우습고 챙피하네요.
철저한 조사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아이나비 블랙박스 서비스에 불만이 있습니다 13.11.14
- 다음글11번가에서 주문한 콜롭비아 트레킹화가 헌시발이 배송됐습니다. 13.1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게임사이트에서 아이템를 부당하게 판매하고 있는 제보글과 관련하여 게임의 사행성에 대한 판단은 게임 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에 따라 게임물등급위원회(www.grb.or.kr)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업자가 판매하는 유료 아이템이 현행 실정법을 위반하는 콘텐츠가 아니라면, 원칙적으로 유료 아이템의 판매는 게임사업자가 자율적으로 결정할 문제입니다. 추워진 날씨에 감기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