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디오 ] 꼭 해결해주세요 내용이 길어도잘 읽어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선정
- 조회수 : 179회
- 작성일 : 13-11-14 18:20:00
본문
02-866-4664
구입한지 일년도 안된 상품이 잔고장?이 많아서 그때마다 직원과 전화상으로 해결하였습니다 그리고
아기에게 들려줄 씨디가 안되서 껐다 켰다도 여러번 해보고 씨디를 바꿔서도 해봤지만 엄청난 속도로 그냥 돌아가기만 하지 씨디는 읽지 못하기에 참다 결국엔 AS를 보냈어요
또한 볼륨작동도 안되고여
근데 상품을 받은거에 아무런 연락도 없어서 이주가 지난후 연락해보니 정확히 말도안하고 버벅대시더니
나중엔 ㅈ제 연락처가 잘못 표기 되어 있어서 연락을 못했다더군요
알고보니 제가 그날 아기때문에 경비실에 맡겼는데 택배아저씨가 송장에 잘못 기입하셨더라구여 제가 화는 냈으나 어쨌든 저의 실수도 있네요
그런데 그쪽에선 제품에 문제가 없다며 다시 그럴경은 씨디와 함께 보내라네요 그업체도 답답하겠지만 저도 너무 답답하네요 택배비도 그렇고 갓난아기 있는 엄마 입장에서 택배 부르기도 쉽지 않아요 택배 기준에 안맞아 거절 당하고요
그래서 서로 언성이 높아졌는데 저한테 미친년 가시나 시발년 하면서 물건도 안보내고 상대도 안하겠다 끊으셨ㅇㅓ요
저도 욕듣는순간 같이 할수밖에 없었어요 그리고 그분과 통화하면 더 부딪힐게 뻔하니 상사분과 통화해 해결하고 싶어 전화했는데 다른 직원이 바꿔준 상사가 또 그분이라네요 (김현수 씨) 그리곤 저한테 삼성 이건희한테 전화하고 대우 회장한테 전화하라며 저같은 소비자는 취급 안하시겠대요
소비자 입장에선 적은돈도 아닌데 물건이 일년도 안됐는데 속상하고 화나죠 그래서 이름있는거 살껄 그럼 as도 친절히 응대 받고 하는 생각에ㅅ후회가 됩니다
물건사고 욕먹긴 처음이예요
제가 블랙 컨슈머고 작동방법 미숙지라고 몰아부치고 무시하시네요
사실 그 물건 보면 김현수씨라는 공포가 올꺼같아여 물건도 안보내신다 하는데 혹 사용하다 또 고장으로 as보내면 이번과 같은일 당하겠죠? 어떻해야 할까요 사실 사용한지 좀되서 환불요구는 저도 못합니다 근데 막 하고싶어요 도와주세요
- 이전글칸투칸신발 13.11.14
- 다음글온라인 유료 정액RPG 게임회사서 유저들 상대로 현질 유도캐쉬템 지속적으로 부당판매 13.1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용하시는 제품의 A/S관련하여 업체의 불친절한 욕설응대에 정말 어처구니가 없으셨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안에 하자 발생 시 무상수리-교환-환불순으로 처리되고있으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