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서비스센타 ] 같은 답변이 다 입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은주
- 조회수 : 63회
- 작성일 : 13-11-15 12:43:23
본문
구체적인 진행 상황 을 얘기 해달라고 했더니 복사해서 글 올리면 그만입니까?
이렇게 까지 하면 해당사에 어떻게 진행 돼고 어떻게 독촉했다던지 말이 있어야지
그냥 기다리면 나중에 다 책임 지실껀가요?
시일지나고 소비자가 더 불리해지면 여기서 책임 질껀가요?
한달이나 지났는데 뭘더 여유갖고 기다리라는 겁니까?
구체적인 진행 상황을 얘기 해달라는 겁니다!
- 이전글주문상품 미도착에 구매완료 13.11.15
- 다음글답답합니다 13.11.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