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휴대폰 이상 문제로 서비스센터 방문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선휴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3-11-16 12:58:10
본문
처음 구입시 부터 자판이 오류나고 버벅 되고 전송이 늦게되어
서비스센터를 방문했습니다
문제되는 현상을보여드리고 확인을 시켜줌에도
불구하고 점검도 안하시고 초기화만 요구를하시는겁니다
초기화 하면 되냐고 물어보니 해보는 수밖에 없다고 하시고는
조금더 일찍왔으면 새휴대폰으로 바꿔줄수있는데 기간이넘어서 안된다고 말씀을하시는데 누가 새휴대폰으로바꿔 달라고한것도 아니고
기존 쓰는 휴대폰 이상있는걸 고치려간건데
말씀을 기분 나쁘게 하시는데
휴대폰 점검은 하지도 않고 프로그램,어플 때문에 그럴수있다고 초기화 해보는 수밖에 없다고말하는건 정말 이해가안되네요
초기화 하게되면 제가 저장해놓은 개인적인정보는 또 제가 번거롭게다시 저장해야하는데 이런버거로움 까지 격어야하는지
1~2만하는 휴대폰도 아니고 100만원돈되는 휴대폰인데 정말이지 답답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해도 계속똑같은 말만하시네요
- 이전글핫팩 성분 13.11.16
- 다음글S-money 소멸(문자로는 통보받지 못함)로 복구 원합니다. 13.11.16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