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 ] 동물병원 고양이사망건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기홍
- 조회수 : 71회
- 작성일 : 13-11-17 16:04:24
본문
너무억울한사건이있어서 글을써봅니다.
제가 동물분양소에서 샴 고양이를 30만원에 구입했습니딘.
고양이는 살때부터 어딘가많이 아파보였 습니다.
그러나 판매자는 아픈데가없다고 자부하구 아픈일있으면 끄ㄸ까지 책임을 진다고 했습니다.
그리고는 1달정도 경과후 제가피부병에 걸리고말았습니다.
병원에가보니 고양이에게 옮는 링웜 이라는병이라구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고양이 판매자에게 가서 어떻게 된거냐구 물어보니 자기는 그런고양이를 판매한적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레서 저는 책임지라고 말하니간 치료해준다고해서 고양이를 아끼구 집에왔습니다 얼마후 고양이가 죽었다는 통보를 받구 시체확인을 하러간다고해서 약속시간도잡아놨습니다.
약속날 전화를걸어보니 화장을해서 시체가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전 보상을해달라고 했는데 보상을 못해준다고하더라구요
이상황을어떻게해야할가요??
- 이전글** 모니터 29MA93D 이글 삭제 요청 합니다 13.11.17
- 다음글교정 문제로 글씁니다 13.11.17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