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아삭김치냉장고 ] 삼성 사기 수준에 허술한 고객 관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마인자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13-11-17 09:34:15
본문
제가 2013년 11월 10일에 대전 중리점 삼전전자에서 삼성아삭김치냉장고를 구입을 했고,, 대동집에 그 담날인 11일에 오후 7시에 배달이 왔습니다 제가 근무시간이 12시간 이라 거의 집에 있지 않아 대동과 떨어져있는 버스타고 1시간 거리에 있는 엄마와 언니를 와달라 해서 11일에 삼성아삭김치냉장고를 대동집에서 오후 7시에 받았습니다
엄마와 언니는 김치통을 씻고 김치를 9시까지 담고 저희집과 버스로 1시간 떨어져있는 와동으로 돌아가셨습니다\\\
그리고 그담날인 12일 오후8시에 더줄 김치가 있어 와보니...김치 냉장고에서 Lo 라고 양쪽에 나타나 있었습니다 언니가 놀라서 배달해주신분한테 전화 했더니 기사 아저씨가 온도 쎈서에 고장이 생겨서 저희한테 a/s를 받아보라는거였어요 \
산지 하루만에 a/s 받아야 된다는것이 너무 당황스러웠지만 더 저희를 화나게 한건 이것뿐만 아니였습니다\
전 당연히 반품이나 교환을 해줄꺼란 생각과 달리 삼성측은 a/s를 받아야한다고 해서 집에서 14일 오후 6시에 만날 약속을 하게 되였습니다
전 12시간 근무에 나갈수가 없는 근무조건때문에 멀리 사는 엄마가 대동에 버스타고 1시간 걸쳐 불편한 다리로
거의 집에 도달할쯤에 a/s기사분이 서울a/s 기사라면서 대전 a/s 기사로 연락을 취하겠다는겁니다\
저희 엄마는 집에 도달하고 있는데요,,,
엄마한테 다시 집으로 가야한다고 다시 집으로 가시게 했습니다
삼성측은 a/s도 주소확인도 안하고 전화해서 "언제 방문하면 되냐고" 시간을 약속합니까!!!!
완전 허술허술 장난이 아니네요\
담날인 아침 15일 아침 9시에 대전a/s기사분이 방문했고 전 자초지정을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온도센서에 이상이 있는걸 확인했고 기사분이 있을때도 Lo 뜨는걸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이미 일년치 김치는 다 망가졌습니다
한쪽은 얼었고 한쪽은 느슨해서 김치가 쉬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김치까지 보상하라했더니 a/s기사분이 저희 삼성측에선 지금 삼성아삭김치냉장고를 a/s받고 쓰면 김치 보상을 해줄수 있고 반품하면 김치를 보상을 못해준다는것였어요\
지금 날씨로는 김치가 지장없는 날씨라면서,,,,말도 안되지 않습니까??????
삼성아삭김치냉장고에 넣어서 일년치 김치 망친건데....!!!
삼성이 a/s받아야할 냉장고를 팔아서 일년치 김치가 망가져버렸는데...
너무 억울합니다
전 삼성을 고발합니다,,,
이런식으로 제품 팔아서 번돈이 삼성그룹이 얼마나 잘 될지...
- 이전글게임머니를 결제했는데 .. 13.11.17
- 다음글평생 무상 보증이라더니 13.11.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