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카드 ] 명세서가 5달동안 오지 않아 입은 피해보상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소영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13-11-18 08:52:10
본문
명세서가 2달동안 도착하지 않을때 이미 고객센터에 이의를 재기했습니다.
앞으로 이런일이 없도록 당부하고 2달동안의 명세서가 도착하지 않은 정확한 이유와 혹시라도 미납이 되어 발생한 신용 등급 하락 및 이자에 대한 조취를 취해서 알려달라고 하였으나 감감 무소식.
이후 3달동안 역시 명세서도 오지 않고 연락도 오지 않더군요.
해서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고 어떻게 된일인지 물엇죠.
대답은 당사의 잘못이었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3만원 상당의 현금이나 상품권으로 대신하겟다고 하니...
너무 어이가 없어서 문의합니다.
우리카드 결재 게좌는 저의 대출금 계좌와 연결되어 잇어서 ,,제가 늘 신용 등급에 만전을 기하는데...
이런일로 받은 심적 스트레스와 연체금,,그리고 신용등급은 누가 보상해주나요?
물론 우리카드사에서는 연체금도 아주 일부이고 신용등급도 떨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제 입장에서는 신용등급을 직접 확인할 수도 없고,
또한 혹여 대출 이자에 영향을 줄까 해서 다른 카드사 입금은 미루더라도 우리카드 계좌에 넉넉히 돈을 넣는 바람에
다른 카드사의 신용등급이 한등급 떨어 졌네요...
이런경우 그냥 3만원 받고 떨어지기는 너무 억울해서요..
상담원은 이렇게 상황을 만든 직원을 인간적으로 배려해서 이해해 달라는데...
인간적으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잘못한 직원이 직접 제게 전화해서 사과해야 하는것 아닌가 싶기도 하고,,
우리카드사에서는 자사의 책임이라고 직접 실토했음에도 불구하고,
상담원의 직접적인 사과는 커녕, 3만원으로 해결하려할까요?
- 이전글수정하고섶은데요 13.11.18
- 다음글신발 교환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13.11.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