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코리아 ] 차량 옵숀에관한 허위 고지행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진이권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11-19 12:40:30
본문
상담을 청하게된 계기는 아우디 Q3중2.0 TDI 다이나믹 모델이 있고 그 윗단계 한정판 2.0TDI 다이나믹 에디션 모델이 있습니다. 영업사원의 설명에 의하면 일반다이나믹 모델에 오프로드용 몰딩이 추가된것이 에디션 모델이라더군요. 그래서 차량가격이 다이나믹은 5300만, 에디션은 5360만 으로 60만원 차이가나죠. 제가 구매한 모델은 에디션 모델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다이나믹모델에 장착되어있는 옵숀이 당연히 에디션차량에도 있을줄 알았는데,차량 인수후 옵숀사항이 몇개가 빠진걸 알게됬습니다.일단 자동주차 보조시스템이랑 크루즈컨트롤이란 옵숀이 빠져있더군요. 그래서 아우디에 확인해본결과 그제서야 에디션 모델은 한정판으로 제작되어서 그옵숀은 빠져있다란 말을듣게 됩니다.물론 영업사원이 깜빡하고 그내용을 저에게 전달하지 못했을수도 있을수도 있지만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질 않더군요. 그정도 옵숀이 누락이 된다면 당연히 차량가격도 낮아져야하는게 정상인데 오히려 몰딩하나 달고 다른옵숀이 빠진상태에서 가격이 더 올라간다는게 이해가 되질않네요. 지금 누락된 옵숀을 선택사양으로 달게된다면 아마도 몇백을 호가할텐데 말입니다.애초에 그런 자세한 설명을 들었더라면 구매전 다시 생각했을테죠! 그래서 아우디에 항의를 했더니 처음엔 설명을 못해줘서 미안하다 그러면서 다른 방안을 찾아보겠다 하고는 한참후에야 그건 그렇게 나온모델이니까 환불이나 다른조치를 해줄수 없다하고, 영업사원마저 말을바꿔서 저에게 충분히 설명 하였다하면서 나몰라라 하더군요. 꼭 사기맞은기분도 들고 너무 억울하고 회사의 대응에 분노를 느껴 이렇게 상담을 청합니다. 이런부분에서 제가 구제받을 방법좀 알려주세요.
- 이전글애기 물건 구매했는데요.. 13.11.19
- 다음글고발센터 답변 13.11.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