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 요금제변경시 부과요금 제발도와주세요 억울,열받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은석
- 조회수 : 753회
- 작성일 : 13-11-19 10:45:02
본문
바로본론부터 말씀드릴게요..
저는 lg유플러스 62요금제를쓰고있었습니다.(데이터한달6GB)
그런데 어제 날짜(18일)로 고객님 요금제변경이 가능하다는 문자를받고
72요금제(데이터한달10GB)로 변경했습니다.
이게사건의요지구요 문제는이거입니다!
제가18일까지 62요금제에 발부되는 데이터6GB중 5.4GB정도를
사용했었습니다.
그런데 어제 72요금제로 바꾸게되니 데이터가 18~말일 까지의 72요금제의 데이터가 추가되어 4.6GB정도가 됐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오늘 19일 새벽 4시50분경 갑자기 문자가오더니
추가부과요금이 2만원을 초과하였습니다? 이딴문자가왔네요. 저는분명 데이터를 초과한적이없는데 ..
새벽에 잠이깬후로 화가나가주고 뭔2만원이추가된건지 그새벽시간에 어디다전화도못하고 답답하고 화가나서 잠도한숨못자고
좀전에 114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그추가 부과된 요금은 62요금제당시에 5.4GB를썼는데 18일까지로계산하게되서 62의추가발생요금이라고
저입장에선 그딴거알리도없고 저입장에선 그당시 분명 데이터를초과한적이없는데 이런소리들으니 너무열받습니다.
제가 가장 납득이 안되는부분은 그 22455의 추가부과요금이 발생이하게되는거면은 18일 요금제변경할때 그때 공지를 해주는게 맞을텐데
(1~18일계산 이런거 생전처음듣고 아무것도모르는 소비자입장에선)
오늘새벽 19일 4시50분에 통보하듯이 문자를 해버리면 어쩌자는겁니까?
그추가요금이 발생될수있다는 문자를 18일 요금제변경시에 미리 알려줬으면 제가 요금제를 변경했겠습니까?
너무짜증나서 114 lg고객센터에 따졌더니 죄송하다고방법이 없다하시더니
지금막 전화와서 일회성으로 추가요금 50%할인은 해주겠다네요.
제가억울하고 짜증나는건 그겁니다.
딴건제가다 모르고 알리없었다고칩니다.
그런데 추가부과요금22455가 발생된다고 상식적으로 요금변경시에 알려주어야지 왜 오늘 새벽 4시50분에 통보됩니까?ㅠㅠ
첨부파일
- Screenshot_2013-11-19-06-11-26.png (141.9K) DATE : 2013-11-19 10:45: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