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CN 울산방송 ] 재계약이 JCN 마음대로 되어 버렸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성희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25-02-21 10:51:00
본문
오늘 전화해서 4월전에 해지 하면 위약금이 얼마냐고 물었더니 1월에 3년 재계약이 가입되어 3년치 위약금을 물리라고 합니다. 이건 잘못됐습니다. 저는 재계약하겠다고 하지 않았습니다. 계속 사용할 마음은 있다고 했습니다 그때 1월에는 통신사를 바꿀 마음이 없었으니까요. 분명히 재계약 하겠다는 말 하지 않았습니다. 도와주세요
- 이전글7일이내 상품 반품요청 했으나 거부 25.02.21
- 다음글게임사에서 불법프로그램 사용자라며 중지를 시켜놨어요 25.02.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서는 관리.감독하는 방송통신위원회(02-1335, www.kcc.go.kr)로 신고,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