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들밥 ] 음식점 손님 거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충혁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25-03-05 19:02:36
본문
손님으로 저녁 먹으러 갔다가
1인 안된다고
2인이상 주문해야 한다고 말하고
아에 쳐다도 보지 않아서 당황스럽기도하고 어처구니가 없어서 이런것도 고발 가능한지 궁굼합니다
- 이전글쇼핑몰 상품 배송문제 및 응대 무시 25.03.05
- 다음글제품 하자 교환 불가능 25.03.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