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웅진정수기 때문에 글을 썼었는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선국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12-08-06 12:01:56
본문
업체에 통보했다고 해서 한달 가까이 기다렸는데요
연락없어서 웅진정수기업체에 연락했더니 들어온 게 없다고하네요
여기서는 통보했다고하고 업체에서는 아무런 연락이 들어온게없다고하고 누가 거짓말하는건가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건 관련하여 업체측 전달드렸었고, 업체 담당자와 확인시 제보자님께 추후 연락을 요청드렸던 건이었으나 제보자분께서 연락이 없으셨으며, 8/7 제보자분께서 연락주시어 협의하에 종결된 건임을 밝혀 왔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