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 ] 도와주셔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재현
- 조회수 : 91회
- 작성일 : 13-09-25 10:44:10
본문
지난 8월초에 솔레노이드벨브교체(기어부분)로 인천송도모터즈 지정블루핸즈에 차량정비를 맡기고 블루핸즈에서 정비하는 중 내부오디오쪽 은색가니쉬와 컵홀더부분(플라스틱류) 스크래치를 내놓는 정비결함으로 정비업체에 전화해 따졌지만 8월15일이후 8월16일에 초치를 취해주겠다고 송도정비사가 말해 전화를 기다리는데 전화가오지않아 현대고객센터에 연락했지만 이틀간 연락이 없어 다시 연락을 해 새로 교체조치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차량받고 퇴근길에 usb를 들으려고 작동해보니 작동이 안되서 다시 송도점에 정비를 맡겨보니 usb,시거잭부분 전선을 안꼽고 조립했던 겁니다. 수리를 하고 차량받고서 야간주행중 미등을 켜보니 기어부옆기어위치 나타내는 부분 불이 안들어와서 다시 전화해 따졌는데 그쪽에서 제수리해주겠다면서 토요일 전화 준다고 하더라구요.저는 송도현대모터즈쪽에 다시정비 맡길 수 없다고 생각되서 080현대자동차고객센터에 전화 했는데 인천쪽 전화요청 해놓았다는 소리만 5일째, 현대홈페이지에 고객센터에 글써보아도 답변은 처리해주겠다고만 답변되있고 아무런 연락도 없이 토요일 되서야 송도쪽에서 연락와 저는 당신들한테 차못맡긴다고 말하고 집근처 효성점에 연락해놓으라고 말하고 그쪽 가서 차량을 고쳤습니다. 그때와 그후로도 인천쪽고객센터에선 전화 한번 없더군요. 그래도 그래 수리 다 받았으니~ 내가 그냥 참자하고 참았는데. 몇일이지나 주행을해보니 기어봉 상,하유격이 생겨 집근처 작전점블루핸즈에 입고했는데 정비기사가 정상이라네요~ 어이 없어서 상,하로 움직이고 소리까지 나는데 이게정상이냐고 따지고 아직 보증수리기간이고 제가 자동차를 주말에만써서 아직 25,000km도 주행 하지 않은 상태인데 고장이놨으면 고쳐주는게 맡느거 아니냐고 말하니, 처음 고쳤던 송도쪽으로 가라네요. 주저리주저리 또 송도점과의 정비 피해 상황을 설명하고 송도점은 못믿겠으며 그쪽에 차입고하고 차량 다 망가졌는데 당신같으면 가겠냐고 따지니까, 이번에는 영업사원 전화해서 그쪽 주재원 한테 처리하라고 하더라구요. 영업사원있는 곳은 서울 신대방이고 제가 사는곳은 인천인데 제가 집에서 놀면서 시간 남아도는 사람도 아니고 서울주재원이나 인천주재원이나 같은 현대 주재원인데 왜안되냐고 따졌는데 자기네는 안된다더군요. 완전어이 없었습니다. 제가 해외지사에 있는 현대차를 수리해달라고 요청한 것도아닌 전국망이 있는 현대차를 수리 받으려고 서울까지 가야하는 건지 참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영업사원에게 전화하고 고객센터에도 연락했는데 고객센터 에선 또 인천쪽에 전화요청해 놓았다는 소리만 계속 반복하고 직접적으로 해결해줄수 있는 전화는 아직도 깜깜 무소식이고 아무 연락은 없는데 이 문제 해결 좀 부탁드립니다. 사실 영업사원도 별힘이없고 현실적인도움은 되지 않는 상태이고 소비자가 문제를 제기하면 대응을 해주는게 원칙으로 아는데 아무 대응도 없이 소비자를 무시하는 것 같아 매우 불쾌합니다.
이럴거 같아서 전화통화와 홈페이지 게시글 스크랩은 해놓은 상태인데요.
저 이문제 처리좀 부탁드립니다. 정말 좋게 문제 해결하려고 생각했는데 현대자동차쪽에서는 저처럼 힘없는 고갯 소리는 들으려하지 않내요. 제 문제좀 해결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삼성이란 브랜드를 깍아내리고 먹칠하는 1차 밴드업체를 고발합니다. 13.09.25
- 다음글환불을 안해줍니다. 13.09.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