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 KT공식이관센터라며 U플러스 이전강요하고 십원차리로 욕하고 전화끊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추수영
- 조회수 : 79회
- 작성일 : 26-06-25 15:57:46
본문
대체 유플러스는 왜 그런직원을 두고 있는것인지 kt는 왜 정보도 안준 개인전화로 kt을 이전해야한다며 연락을하는지 정말 어떻게 우리가 kt통신을 쓰는걸 알게 한건지 아무 대응도 없습니다.
유플러스가입권유면 그쪽에 알아보라하고 유플러스는 대리점이라 그 직원을 알수 없다하고 저는 하루아침에 생전 듣지않던 욕을 들어야하는지 그리고 정말 화가 나는건 하루아침에 2건이나 접수를 하는 상황이 생긴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열심히 살고 있는 하루가 긴 농부입니다.
시골사람이라고 눈먼 돈이라고 암것두 모른다고 놀리는것지 이 전번 소유주를 알고 있는 분은 꼭 연락 주심좋겠습니다.
면상을 보고도 그 말이 나오는지 해보겠습니다
첨부파일
- Screenshot_20260625_154636_Phone.jpg (246.2K) DATE : 2026-06-25 15:57:46
- 이전글구매한지 한달도 안된신발 26.06.25
- 다음글인터넷 구매후 발송완료 날짜가 지나도 연락도 없고 물건도 안옴 26.06.25
댓글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