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 ] 전자렌지에서 음식이 타는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은하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26-06-24 11:00:36
본문
6월초에 a/s를 맞겨습니다.
이유는 렌지안에서 음식물이 타는데요 처음에는 약하게 그다음은 점점 타는정도가 강해지고 세번째 음식물이 탈때는 강도가 그름이 엄청 많이 나서 주변이 다 그을릴정도로 타습니다.
그런데 as 보내고 통화를 했는데요 이상이 없다고 그냥 보냈다는데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저는 그상품을 쓸수가 없습니다.
사용중 불이 날수도 있을것 같아서요.그리고 점점 타는정도가 강해지는데 불안해서 사용이 힘들것 같습니다.환불이나 교환을 원합니다.
- 이전글암환자의 질병코드 무단 조작 후"고쳐주면 됐지 않냐.." 흥국화재의 황당한 갑질(자백 녹취록, 이메일, 타사 가입거절 녹취록 첨부) 26.06.24
- 다음글다이어트약 추가 결제 유도 26.06.24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