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스코 ] 랜탈제품 이용 매달오는 렌탈케미컬제품 안주고 돈만 수개월째 빼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수희
- 조회수 : 66회
- 작성일 : 26-06-22 15:59:41
본문
세스코에서
프레시제닉과 비데를 렌탈해서 사용중이었는데
매달 제품 리필을 가져다 주지 않고 렌탈 비용은 계속 빠져나가는 상황이어서 계약 취소 신청과 위약금, 렌탈비 반환을 요구 했지만
수차례 통화에 잘못을 인정도 했는데 담당 직원에게 계속 알아보겠다고만 하고 돈은 반환해주지 않음
녹음 파일도 있음
렌탈비용이랑 위약금 처리를 당담 성남지국에서 처리해줄것을 요구중임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