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니엘 서비스 센터 ] 아이패드 액정 스크레치 a/s 시간끌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지환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25-03-24 11:37:48
본문
25년 1월 14일 아이패드가 고장이 발생하여 수리의뢰하였고 액정 및 통으로 교체해야 한다는 진단을 받고 수리하기로 했습니다.
선금이 입금되어야 작업이 시작된다고 하였고 정품교체시 45만원이라 하여 45만원 입금했습니다.
다음날 수리완료된다고 하여 15일날 찾으러 갔는데 사진과 같이 스크레치가 있었습니다.
스크레치를 보여주고 액정교체 했는데 스크레치가 있다고 보여주니 교체 작업중 발생한것 같다고 교체해 주겠다고 얘기 했습니다.
택배를 액정을 받아야 하니 시간 걸린다고 하였고 17일날 전화해 보니 물건이 안왔다고 하였습니다.
22일날 전화하니 명절이 앞이라 택배가 안온다고 하여 명절지나고 교체해주겠다 했습니다.
처음엔 택배가 도착하면 전화주기로 했는데 전화가 없었습니다. 기다리다 제가 전화를 걸었고 2월 중순쯤 이후에는 거의 매주 전화통화 하였고
(약5회이상 밀었습니다) 3월 11일날 제가 전화 했는데 택배가 도착하였다고 패드가져 오라 하더군요 3월 12일날 방문하여 패드를 맞겼고 다음날 찾으로 오라 해서 다음날 전화 했느데 수리가 안되었다 하더라구요.
15일날 찾으러 오라고 했고 15일날 전화하니 또 안되어 있고 18일날 오라고 했고 20일날 찾으러 오라했느데 또 밀더라구요
20일날 제가 액정온거 맞냐고 물었더니 액정이 오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21일날 찾으로 오라는데 내가 그말을 어떻게 믿겠냐 입장바꿔 생각해보라 했습니다.
그리고 아이패드 그냥 달라고 했습니다. 딸이 고3이라 아이패드 사용해야 하는데 (인강사용) 계속 시간을 끌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스크래치 그냥 사용할테니 돈으로 보상해달라 했습니다. 더이상 기다릴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쪽에서 5만원 제시했고 전 10만원 달라 했습니다.
자기가 알아서 입금시키겠다고 하고 알았다고 하고 계좌번호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입금이 안되어서 3월 21일날 전화 했더니 22일날 까지 입금하겠다고 했는데 22일 입금이 안되었더라구요..
더이상 이업체와는 얘기해봐야 시간끌기 할것 같아 소비자 고발 합니다.
업체사장 연락처010 4077 9842
업체 연락처 1544-4802 입니다.
첨부파일
- 20250320_220359[1].jpg (6.2M) DATE : 2025-03-24 11:37:48
- 이전글어닝설치 후 벽에 금이 갔습니다 25.03.24
- 다음글TV 이상 및 AS 접수 거부 25.03.2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사업자와 구두상의 협의가 되지 않을 시 해당업체 주소확인하시어 서면(내용증명)으로 조속한 입금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내용증명이란 발송인이 수취인에게 어떤 내용의 문서를 언제 발송하였다는 사실을 우체국에서 공적으로 증명하는 등기취급우편제도로 개인 상호간의 채권.채무관계나 권리의무를 더욱 명확하게할 필요가 있을 때 주로 이용되며 6하원에 의거하여 상품(서비스)명·계약일·해약사유 등을 작성한 뒤 2부를 복사.총3부를 가지고 우체국에 가서 내용증명 우편이라는 등기로 14일이내에 직접발송(1부는 우체국에, 1부는 본인이 보관, 1부는 사업자에게 발송)하시면 됩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