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곤주차장 ] 월주차 요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성미화
- 조회수 : 15회
- 작성일 : 25-03-25 10:42:25
본문
근데 두달전에 인건비상승으로 8만원으로 올랐습니다
당연히 해가 바꼈으니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방금 전화가와서 차가 안빠지고 자주 주차되어있다면서 주차비를 더 받아야되겠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그러면서 월주차이지만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이며
주말요금은 따로 이라고 하더군요!!!
월주차라는게 원래 그런개념인가요???
저는 그런고지는 받지도 못했고 떨떠름해하니 인심쓰듯 24시간 되져있는날이 얼마나 되냐고
반정도 된다고하니 그럼 반만 더 받겠다는겁니다
월주차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이면 그게 월주채인가요???
- 이전글교환도 환불도 안되고 있습니다 25.03.25
- 다음글여성 속옷에서 생고무 냄새가 심하게 납니다 25.03.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