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성이앤티 ] 제설기 구입하고 바로 고장난 부품있는데 3개월 넘게 처리를 안해줍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민성
- 조회수 : 7회
- 작성일 : 25-03-25 06:17:49
본문
첨부파일
- 20250207_080627.jpg (1.9M) DATE : 2025-03-25 06:18:01
- 이전글무배송 및 연락두절 25.03.25
- 다음글제설기 구입하고 바로 고장난 부품있는데 3개월 넘게 처리를 안해줍니다. 25.03.25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