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Kt 티비고장만 5번째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허세란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25-03-24 15:58:57
본문
기사님에 5~6번째 방문을 하셨는데도
2틀후면 또 고장나서 안되고
기간 다 끝나서 믿고 kt 다시 재계약한지 거의
한달정도 됬는데 티비는 보지도 못하고
기사님 오느라 일도 못보고 집에 왔다갔다 해야되고 돈은 돈대로 시간은 시간대로 나가는데 5번째방문했는데도 고장나서 열받아서 해지해달라 위약금 못낸다하니 위약금기준에 해당이 안되어 위약금도 저희보고 지불하라하네요. 다시 6번째 방문해서 꼼꼼하게 보라고하겠다고 하는데 기분 더럽고 사람갖고 장난치는거같고 6번째 방문했는데 또 안되면 어떡할거냐니까 미래에대해 확답은 못한다 죄송하다 회사규칙이 그렇다하는데 믿고 계약한 고객 입장은 하나도 생각안하네요. Kt는 진짜 쓰면 안될거같고 무책임해요.
첨부파일
- 20250324_084743.jpg (2.3M) DATE : 2025-03-24 15:59:08
- 이전글오배송 받았는데 교환이나 환불 안해줍니다. 25.03.24
- 다음글취소 및 환불 처리 안해줌,문의연락도 안받음 25.03.2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사업자에게 서비스 장애 발생사실에 대하여 고지한 후에도 1시간 이상의 서비스 장애가 월 5회 이상 발생하거나 서비스 장애 누적시간이 월 72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계약해지 시 위약금, 설치비, 할인받은 금액 등은 납부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시청하지 못한 날만큼 월 시청료에서 공제하여야 하고 연속으로 5일 이상 또는 총 7일 이상 시청하지 못한 경우에는 해당 월 시청료는 면제됩니다. 관련하여서는 관리.감독하는 방송통신위원회(02-1335, www.kcc.go.kr)로 상담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