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성 플립4 ] 고질적인 문제인데 삼성전자는 수리비로 먹고 산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선영
- 조회수 : 138회
- 작성일 : 25-03-24 13:10:23
본문
다르곳은 이상없는상태인데 전원 이 꺼져 사용할수도 없는 상태입니다.
너무 억울합니다. 휴대폰 가격은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으로 판매하면서 고질 적인 고장으로 인해 소비자들을 조롱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1등인 대기업 삼성전자에서 이런 물건을 만들어 판다는 것이 너무나 실망스럽습니다. 수리비만 40만원을 줘야 하는 입장에선 억울해서 가만히 있을수가 없습니다. 이런 고질적인 문제는 해명이나 무상수리 기준법을 만들어 소비자에게 해택을 줘야 하는 거 아닙니까?
소비자 고발센터에서 이런문제좀 해결 해주십시요!!
첨부파일
- 캡처.PNG (290.0K) DATE : 2025-03-24 13:10:25
- 이전글가격설정 오류로 인한 배송철회 미고지 25.03.24
- 다음글이불 25.03.2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액정이나 메인보드파손 등의 하자는 대체적으로 외부충격에 기인하며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제품자체의 불량을 주장하나 이를 입증하기는 어렵습니다. 휴대폰 액정이 파손된 경우,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하자로 보기 어려워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없다 정하고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