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쁨주의쁨의원 대구 ] 눈썹실리프팅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혜선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25-04-09 12:49:07
본문
그대로입니다. 그냥 처음 받기전 그대로 똑같아요. 그래서 카톡으로 문의 넣었고, 저는 거리가 멀어서 카톡으로 환불요청을 했습니다. 제 눈도 다 보여줄 수 있다고 하는데 계속 오셔야 환불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실장과 전화통화 연결을 원하니깐 몇 분 뒤에 연락이 왔습니다. 근데 환불은 어렵다 시술이 이미 들어갔다 라는 말이 나왔습니다. 그럼 왜 오라고 하셨냐 라고 하니깐 원장님과 상담 경과만 봐주는 거다 라고 하셨습니다. 어이가 없더라고요. 제가 어리니깐 시술 대충 해주신 거 같고, 눈도 하나도 안 올라가 있습니다. 눈도 졸린 눈이고 뜨는 힘? 그대로입니다.
첨부파일
- IMG_5637.jpeg (284.2K) DATE : 2025-04-09 12:49:08
- 이전글환불 25.04.09
- 다음글사전고지 없이 유통기한 임박 상품 판매 25.04.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성형시술의 결과는 개인에 따라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눈 성형 시술 후 효과가 없다는 점이 시술 전과 후의 사진이나, 다른 의사의 소견서 등을 통해 객관적으로 입증이 되어야 하고, 시술 상 과실이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만약 효과 없음이 객관적으로 입증이 되고, 시술 전 효과미흡이나 부작용에 대한 사전 설명 없이 단지 효과만을 강조하였다는 점이 객관적으로 입증이 된다면 보상을 요구할 수 있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