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모빌리티 ] 신차 3대 구매 후 형사고발 당함(억울합니다.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현욱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25-04-07 22:58:18
본문
첨부파일
- KakaoTalk_20250407_223337668.jpg (118.4K) DATE : 2025-04-07 22:58:28
- KakaoTalk_20250407_223337668_01.jpg (134.0K) DATE : 2025-04-07 22:58:28
- KakaoTalk_20250407_223337668_02.jpg (130.1K) DATE : 2025-04-07 22:58:29
- 이전글구매한물건 반품이끝났는데 카드금액인출 25.04.07
- 다음글못 받은 물품을 안줘요 25.04.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 공산품(자동차)에 대한 규정 의거 차량 인도시 이미 하자가 있는 경우(탁송과정 중 발생한 차량하자 포함) 보상 또는 무상수리,차량교환,구입가환급 가능하며 단, 판금, 도장 등 육안으로 식별 가능한 하자인 경우에는 차량 인수 후 7일 이내 이의제기하여야 한다고 규정합니다. 관련하여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 132, w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