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마켓 ] 캐쉬 충전은 되는데 출금이안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서진
- 조회수 : 19회
- 작성일 : 25-04-07 22:22:22
본문
첨부파일
- Screenshot_20250407_082351_KakaoTalk.jpg (327.9K) DATE : 2025-04-07 22:22:23
- 이전글못 받은 물품을 안줘요 25.04.07
- 다음글인터넷 구매물품 미수령으러 인한 구매취소 요청 미이행 25.04.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안타깝게도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이 경우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사이버안전국(www.cyberbureau.police.go.kr, 전화 182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http://ecc.seoul.go.kr) 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