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 샾에서 반품이 안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허재혁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25-04-10 16:24:22
본문
요즘 개봉을 이유로 반품 거절하는 곳이 있네요.
- 이전글프리패스 상품 해지 및 상품금액 변상 25.04.10
- 다음글부당한 반품요청 거부 25.04.10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인터넷쇼핑몰에서 물품을 구입하신 경우 전자상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해 7일 이내 제품에 대한 가치 훼손이 없는 상태 즉 사용하지 않은 상태의 제품에 대하여 반품비용을 부담하여 구입취소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에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17조 에 의거 내용물을 확인하기 위하여 단순히 포장만 개봉한 경우에는 반품을 요구할 수 있다 정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