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이비통 신세계점 ] 가방에서 악취나는 제품 해당 기간내에 제작된 품목에 한하여 교환 해주라고 되어있는데 해주지 않음 (교환악취가 아니라고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준호
- 조회수 : 21회
- 작성일 : 25-04-12 17:32:25
본문
해당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였으나 어느시점부터 악취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냄새가 빠지겠지 하여 계속 사용하였으나 악취는 더더욱 심해짐
해당 제품 및 루이비통 제품 전체 (그당시에 제작된제품) 에 한하여 교환을 진행하라는 뉴스가 나왔고 루이비통도 실시 하였습니다.
그 내용을보고 저도 방문하여 교환 요구를 하였으나 교환 규정에 맞는 악취가 아니라고 합니다.
방문당시에 가방을 열자마자 엄청난 악취로 인하여 매장 직원들도 인상 쓸 정도였는데 본사에 물어보겠다 잘 처리 해드리겠다 말을 듣고
와이프와 함께 새지갑 2개를 구매하였습니다.
하지만 1주일이 지나자마자 연락이 와서 본사에서 이 악취로는 교환을 해주지 말라고 했다고 얘길합니다.
본사에서 통화하니 본사는 그런 사실을 모르겠다 현장에서만 판단할수있다 얘기합니다.
서로그냥 떠넘기는 식으로 말입니다.
그래서 제가 악취판단하시는분을 찾아뵙고 제가방을 같이 맞아보자고 말씀을하였으나 알려줄수 없다고 합니다.
처음에 신세계 백화점 매니저가 거짓말 까지 했습니다.
제가 제작년월일을 물었으나 해당 기간과 맞지 않다 라고 얘길 하였고 본사에 한번 물어는 봐줄수있다 라고 얘기하였습니다.
하지만 제가 뉴스랑 블로그를 찾아보니 해당 기간과 제 가방이 불량 악취 냄새로 인한 제작년도와 맞았던 겁니다.
그제서야 하는말 교환에 맞는 악취 냄새가 아니다 그래서 해줄수 없다.
그 가방은 현재 6개월이상 해당 매장에 방치된채 있습니다.
제가 매장에서 아니 직원분들 같으면 이냄새를 맡으면서 가방을 쓸수 있겠냐 본인들 가방에서 이런냄새가 나면 사용이 가능하겠냐 라고 하니
아무말도 못하는겁니다.
제 지인도 똑같은 가방이 있는데
신세계점에서 교환해주지 않아 대구 백화점까지 가서 교환했다고 전해 들었습니다.
루이비통에서 해당 제작기간에 제작된 제품 불량을 인정하고 공지를 했는데
왜 안해주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가방을 여는순간 계란썩은내가 말도 못합니다.
- 이전글미환불 및고객 센터 전화도 안됨 25.04.12
- 다음글쿠팡 25.04.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에서의 제품 교환 관련 매우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루이비통, 악취 풀풀 '토트백' 정품 확인돼도 관세납부내역서 요구...교환 막기 위한 꼼수?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