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 ] 최화정쇼.사다즐수세미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보겸
- 조회수 : 17회
- 작성일 : 25-04-15 12:19:16
본문
CJ측에서 전화왔는데 사용했기때문에 반품불가이나
해결할수 있는조건이 원칙은 안되는게 원칙이나.
하나사용한것 N/1하는조건인데 그것보다는 조금더
저한테 부담하야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전혀 효과도 없는 상품을 과대광고해로 포장해서
판매한것도 화나는데 정확히 분배한금액도 아니고
CJ측은 손해를 안보겠다는 식으로 고객에게 고스란히
부담하게 하고 정말화가 납니다.
쓸모없는 제품을 왜, 제가 돈주고 사서 버려야하는지요
광고할때는만족하지 않으면 반품하라고,,늘 말하는데
모두 말뿐인건지 궁금하네요
- 이전글광대광고/고지누락/오안내 25.04.15
- 다음글가방환불 25.04.15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